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 출시 시간:2024-03-29 09:03:52
  • 핵심어:

  • 페이지 뷰:215
  • 빠른 설명:

    델 란 시,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

기사 내용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또 설치할 때 망치 등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해 축방향력이나 지름방향력이 너무 커서 베어링이나 기어를 손상시키는 것을 방지한다.반드시 장착 볼트를 팽팽하게 돌린 후에 다시 팽팽한 볼트를 팽팽하게 돌려야 한다.

델 란 시승강기가 과열된 원인으로 끄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설비는 비록 조립되어 있지만,델 란 시가위바위보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드래그하는 기계의 부하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고, 운행할 때 부하가 크거나 작거나,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무 르 가 브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알루미늄 합승강기 공장 가구는 구조, 공사, 물류, 민항, 공장,델 란 시유압 승강 플랫폼 가격, 소방, 자동차, 승강기는 겨울철에 접어든 뒤 어떻게 유지보수해야 할까.다음은 여러분에게 상세한 소개 한 편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전기 기계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핵심 부위에 속하며, 전기 기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유압 승강 플랫폼을 유지하는 수명의 절반에 해당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전기 기계를 정확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오늘 편집장은 사용자에게 공유합시다!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설치 공사고공작업차가 좋으면 차복을 덮지 말고 차량이 밖에 주차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바람이 불고 비가 오는 날씨를 만나면 복장은 반복적으로 자동차페인트를 칠한다. 특히 만약 차가 옷에 모래를 불면 우에 많은 미세한 스크래치를 칠한다. 왜냐하면 시간이 길면 검은색을 칠하기 때문이다.또한 바람이 직접 가루를 뿌리거나 모래의 기구를 깨끗하게 하지 않을 때는 물과 세척해야 하며 고공작업차 청소기와 칠면의 모래알을 긁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다.

환영 전화승강기는 흔히 볼 수 있는 전송 설비로 서로 다른 분야에서 선택하는 종류가 다르다. 도선식 승강기는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것이다. 주로 , 층 공장 건물, 식당,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응용된다. 낮은 높이는 특히 땅구덩이를 파지 못하는 작업장에 적합하다. 또한 상부 리프트가 필요 없고 형식이 다양하다 (단주, 쌍주,델 란 시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사주).그러면 응용 프로그램 중에 레일 리프트 속도가 느려지면 어떡하죠?

안정성: 오버플로우 밸브는 업스트림 동작 시 시스템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합니다.응급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를 가까운 층으로 응급 하강시켜 문을 열 수 있다.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를 가까운 층층위치로 상승시킬수 있다.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레베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엘레베터를 가동할수 있다.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델 란 시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유압유 노화 변질;해결은 유압유를 교체하는 것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 송유관 내부에 이물질이 있어 수송 유압 기름으로 인해 수력이 고르지 않아 탁상면이 고르지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수송 유관이 원활한지 자세히 살펴보는 것을 건의한다.


델란시기타 제품 정보
  • 살 사 르가위식 승강대 플랫폼애플리케이션 노트

    살 사 르가위식 승강대 플랫폼애플리케이션 노트

  • 살 사 르승강식 알루미늄 합금 사다리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살 사 르승강식 알루미늄 합금 사다리프로젝트에서 사고를 처리하는 방법

  • 스 투 가 트이중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차근차근 런칭해야

    스 투 가 트이중 레일 유압 승강 플랫폼차근차근 런칭해야

  • 롤 랜 드전자동 자전거 승강기산업별 작업

    롤 랜 드전자동 자전거 승강기산업별 작업

  • Khromtau1000kva 변압기 가격이 얼마예요?중요한 현대 장비입니다

    Khromtau1000kva 변압기 가격이 얼마예요?중요한 현대 장비입니다

  • 평로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저장 방법

    평로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저장 방법

  • 평로실내 승강 플랫폼 차화재 등급 분석

    평로실내 승강 플랫폼 차화재 등급 분석

  • 스 타 바 바라이동식전략적 기회

    스 타 바 바라이동식전략적 기회

  • 신속한:알림: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정보는 당사의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델 란 시유압식 유압 승강 플랫폼사용 중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